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탁구 임종훈-신유빈, '올림픽 메달리스트' 찰떡 호흡! WTT 美 대회 준결승 진출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원문보기

(MHN 권수연 기자) 한국 탁구 남녀 간판 임종훈(한국거래소)-신유빈(대한항공) 조가 월드테이블테니스(WTT) 시리즈에서 순항하고 있다.

두 사람은 10일(한국시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WTT 미국 스매시 혼합복식 8강전에서 알바로 로블레스-마리아 샤오(스페인)조를 세트스코어 3-0(11-8, 12-10, 11-6)으로 완파했다.

첫 게임을 11-8로 여유롭게 가져온 두 사람은 2게임 듀스까지 잘 극복한 후, 상대 사기가 다소 꺾인 3게임에서 11-6으로 완승을 거뒀다.

4강 상대는 일본의 마쓰시마 소라-하리모토 미와 조와 대만의 린윤주-정이징 조 승자 중에 가려진다.



현재 국제탁구연맹(ITTF) 세계 3위인 임종훈-신유빈 조는 3주 연속 우승을 정조준하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열린 2024 파리 올림픽 혼합복식 동메달 결정전에서 홍콩 원춘팅-두호이켐 조를 완파하며 12년 만의 메달을 합작하기도 했다.


공교롭게도 신유빈은 여자복식 16강에서 두호이켐과 짝지어 태국의 수타시니 사웨타부-오라완 파라낭 조를 완파하고 8강에 올랐다.

두호이켐은 이번 대회 여자단식 64강에서 신유빈에게 덜미를 잡혔다.

여자복식에 함께 나선 유한나-김나영 조도 안드레이 드라고만(루마니아)-양쯔 리우(호주) 조를 잡고 8강에 발을 디뎠다.


남자 단식의 안재현(한국거래소), 이상수(삼성생명)도 16강에 안착했다.

사진=연합뉴스,MHN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3. 3지하철 의인
    지하철 의인
  4. 4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5. 5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