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6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주려고 샀는데 뺏긴 느낌"...임우일, 뜻밖의 추격전(?) 펼친 이유 (나혼산)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임우일이 갈매기 떼의 공격을 받는다.

1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임우일이 오토바이 라이딩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임우일은 지난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 진짜 날 것의 생활을 공개해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다시 돌아온 임우일은 여름을 맞이해 에어컨 셀프 청소에 나선다.

그는 "이미지 때문에 좀 더 청결에 신경 쓰고 있다"라며 에어컨 필터를 꺼내 온 힘을 다해 폭풍 솔질을 한다.

이후 집에서 나와 헬멧까지 착용하고 오토바이에 오른 임우일. 그는 "20대부터 이동수단으로 오토바이를 활용했고, 4년 전부터 오토바이 라이딩이 취미가 됐다"라고 밝힌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서울을 벗어난 그는 서해 바다를 향해 오토바이 라이딩을 즐긴다.



오토바이 라이더들의 필수 드라이브 코스인 시화나래휴게소에 도착한 그는 바다 앞 귀여운 갈매기들을 보고 새우과자를 사 온다. 하지만 그가 새우과자 봉지를 뜯자마자, 수많은 갈매기들이 몰려들기 시작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임우일이 갈매기 떼에 포위(?)된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그가 과자를 들고 손을 내밀자, 갈매기들이 사방에서 달려드는가 하면, 갈매기들이 도망가는 임우일을 쫓아오는 등 예상치 못한 상황이 펼쳐진다.

공포에 휩싸인 임우일은 "주려고 샀는데 뺏긴 느낌이다"라며 갈매기 떼의 공격을 피해 줄행랑을 친다. 쫓고 쫓기는 갈매기와 임우일의 추격전(?)이 이어진 가운데, 과연 그가 위기 상황에서 탈출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낭만을 찾으려다 갈매기 떼의 공격을 당한 임우일의 모습은 오는 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