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아일릿, 초콜릿 브랜드 엠앤엠즈 亞 앰배서더 발탁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K팝 그룹 최초… 'M 댄스 챌린지' 전개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아일릿(ILLIT·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이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엠앤엠즈(M&M’S)의 아시아 앰버서더로 발탁됐다고 소속사 빌리프랩이 10일 밝혔다.

아일릿(사진=빌리프랩)

아일릿(사진=빌리프랩)


K팝 그룹 최초 엠앤엠즈 프렌즈(Friends of M&M’S)가 된 아일릿은 해당 브랜드와 협업해 달콤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들은 데뷔곡이자 글로벌 히트곡 ‘마그네틱’(Magnetic)에서 영감을 받은 ‘M 댄스 챌린지’를 통해 아시아 전역의 팬들을 하나로 모을 계획이다. 캠페인은 이달부터 국내를 비롯해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에서 진행된다.

아일릿은 “어렸을 때부터 즐겨먹던 초콜릿 브랜드였는데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라며 “엠앤엔즈와 함께 하는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엠앤엠즈 측은 “아일릿의 생동감 넘치는 음악과 매력적인 퍼포먼스,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는 모습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맞닿아 있다”라며 “각 멤버들의 개성이 어우러져 음악적 시너지를 내는 아일릿을 통해 ‘다 함께 더 즐겁게’(It’s More Fun Together)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통일교 특검 추진
    통일교 특검 추진
  4. 4이재명 사칭 협박
    이재명 사칭 협박
  5. 5장동혁 내란전담재판부법
    장동혁 내란전담재판부법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