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지호, 영화 조감독 변신…'세라가 죽이고 싶은 사람' 출연 확정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송지호가 영화 '세라가 죽이고 싶은 사람'(감독 김록경)을 통해 스크린에서도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다.

10일 송지호의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송지호가 '세라가 죽이고 싶은 사람'에서 세라의 친구이자 영화 조감독 필중 역으로 출연한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세라가 죽이고 싶은 사람'은 한 많은 세라가 담벼락에 서서 죽은 사람의 실루엣을 들여다본 뒤 벌어지는 일상을 그려낸 작품이다.

억울함과 분노, 그리고 한으로 가득 찬 인물의 내면을 블랙코미디의 방식으로 풀어냈다.



송지호는 극 중 세라의 친구 필중 역을 맡았다.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쌓아온 연기력을 바탕으로 현실감 넘치는 연기력을 발휘해온 송지호가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송지호는 tvN '선재 업고 튀어', JTBC '닥터 차정숙', tvN '비밀의 숲' 등에서 캐릭터의 매력을 톡톡히 발휘했다.

또 독립영화 '교토에서 온 편지', '잔칫날' 등에서는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드러내며 주목받았다.

한편 '세라가 죽이고 싶은 사람'은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초청을 받아 첫 공개됐다. 송지호는 지난 3일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 = 인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