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YTN 언론사 이미지

에이티즈, 현 소속사와 7년 재계약 "신의 바탕으로"

YTN
원문보기


그룹 에이티즈(ATEEZ)의 멤버 전원이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했다.

KQ엔터테인먼트는 오늘(10일) "에이티즈 멤버들과 심도 있는 논의 끝에 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 8인 전원과 7년 재계약을 완료했다. 7년간 쌓아온 신의를 바탕으로 인연을 이어 나가게 돼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어 "멤버 각자가 가진 무한한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더 크고 넓은 무대로 나아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차후 활동에 기대감을 높였다.

가요계에 따르면, KQ엔터테인먼트는 내년을 목표로 상장을 준비 중이다. 이에 에이티즈의 재계약이 상장 준비에 힘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에이티즈는 지난 2018년 10월 미니 1집 '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TREASURE EP.1 : All To Zero)'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2021년 미국 빌보드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첫 진입했고, 2023년 해당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달 발매한 신곡 '레몬 드롭(Lemon Drop)'은 미국 빌보드의 메인 송차트인 '핫 100'에 69위로 진입했다. 이처럼 에이티즈는 KQ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성장해 왔다.


재계약 소식을 알린 에이티즈는 11일 오후 1시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 '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GOLDEN HOUR : Part.3 'In Your Fantasy Edition')'을 발매하고,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를 북미, 일본 등에서 이어갈 계획이다.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유튜브 채널 구독자 5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김정은 핵잠수함
    김정은 핵잠수함
  3. 3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4. 4한화 이글스 폰세
    한화 이글스 폰세
  5. 5장기용 키스는 괜히
    장기용 키스는 괜히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