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6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대우건설, 아파트 브랜드 '써밋' 철학 음악에 담았다…음원 앨범 공개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송현도 기자 = 대우건설이 하이엔드 브랜드 '써밋(SUMMIT)'의 철학을 음악으로 풀어낸 브랜드 앨범을 선보인다.

10일 대우건설은 '열망의 기념비'라는 써밋의 브랜드 철학을 감각적 경험으로 확장하는 새로운 시리즈 'SENSE OF SUMMIT'의 첫 결과물로, 브랜드 음악 앨범 "The Monument, SUMMIT"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The Monument, SUMMIT' 앨범커버 [제공 = 대우건설]

'The Monument, SUMMIT' 앨범커버 [제공 = 대우건설]


총 13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이날 정오부터 멜론, 지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전 세계 주요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앨범 작업은 국내외 광고, 미디어, 전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온 강신욱 작곡가가 맡았다. 강 작곡가는 "성공을 향해 한 걸음씩 내딛는 사람들을 위한 음악을 만들고 그 감성들을 건축적 형태에 담아 들려드리고 싶었다"며, "음악들이 일상 속에서 삶의 리듬과 감정을 지지하는 울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앨범의 타이틀곡은 7번 트랙인 'The Monument of Aspiration'으로, 피아노 기반의 밴드 사운드와 세미 오케스트레이션을 통해 성취의 순간과 내면의 울림을 표현했다. 앨범 수록곡들은 향후 '써밋 리미티드 남천', '개포우성7차' 재건축 수주전 등에 활발히 사용될 예정이다.

대우건설은 이번 음악 앨범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향(Scent)과 미디어 아트(Visual)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써밋의 브랜드 세계관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다양한 예술가 및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써밋이 지향하는 감각을 일상의 품격으로 전환하는 브랜딩 여정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doso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2. 2주택 공급 신뢰성
    주택 공급 신뢰성
  3. 3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4. 4오리콘 연간 랭킹
    오리콘 연간 랭킹
  5. 5연탄 나눔 봉사
    연탄 나눔 봉사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