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사계의 봄', 오늘(10일) OST 합본 앨범 발매

한국일보
원문보기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 통해 공개
하유준·원희·이승협 참여


'사계의 봄' OST 합본 앨범이 공개를 앞두고 있다. FNC엔터테인먼트, FNC스토리 제공

'사계의 봄' OST 합본 앨범이 공개를 앞두고 있다. FNC엔터테인먼트, FNC스토리 제공


'사계의 봄' OST 합본 앨범이 공개를 앞두고 있다.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 OST 합본이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OST 합본에는 에이엠피(AxMxP)가 가창한 메인 엔딩 곡 '씨 유 레이터(SEE YOU LATER)'가 첫 번째 트랙으로 실렸으며, 하유준이 직접 부른 '파이어(FIRE)', 아일릿(ILLIT) 원희의 첫 단독 OST로 화제를 모은 '그대 눈이 내게 말해요', 이승협의 섬세한 보컬이 깊은 울림을 주는 '말해' 등이 수록됐다.

이어 한일 합작 청춘 밴드 하이파이유니콘 (Hi-Fi Un!corn)이 가창한 '내 머리에 열이 나' '난 넌 우린'을 비롯해 엔플라잉(N.Flying) 유회승이 힘을 보탠 '그대 눈이 내게 말해요', 극 중 밴드 더 크라운(THE CROWN)과 투사계(TWO SAGYE)의 곡들까지 그간 순차적으로 공개됐던 다채로운 10곡의 가창곡이 담겼다. 더불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여 줬던 5곡의 스코어도 일부 수록되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OST 피지컬 앨범도 이날 발매된다.

한편 '사계의 봄'은 케이팝 최고 밴드 그룹의 스타 사계(하유준)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박지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이야기를 담은 청춘 음악 로맨스 드라마다. 청춘 배우들의 케미스트리와 뛰어난 영상미, 매력적인 OST의 조화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사랑받았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전남 한파
    광주 전남 한파
  2. 2스위스 스키 리조트 폭발
    스위스 스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4. 4홍정호 선수 결별
    홍정호 선수 결별
  5. 5삼성화재 정관장 꼴찌 반란
    삼성화재 정관장 꼴찌 반란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