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1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모레모, 日 브랜드 모델로 ‘나카지마 겐토’ 발탁

이데일리 김정유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세화피앤씨(252500)는 자사 뷰티 브랜드 ‘모레모’가 일본내 브랜드 엠버서더로 쟈니스 소속 인기 아이돌 출신 배우 나카지마 겐토를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세화피앤씨

사진=세화피앤씨


나카지마 켄토는 일본 아이돌그룹 ‘섹시존’ 전 멤버로, 인기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오프닝곡을 불러 현지 MZ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한국 짜장라면을 야식으로 즐기고 한국어도 능숙한 친한파로도 알려져 있다.

세화피앤씨는 나카지마 켄토가 일본내 폭넓은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만큼, 모레모의 첫 일본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레모는 9일 일본 모델 발탁 및 CM 발표회를 시작으로, 주요 생활잡화매장 로프트, 플라자 등 4300여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기획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모레모는 일본 유통사와 3년간 100억원 규모의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세화피앤씨 관계자는 “나카지마 켄토의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와 영향력을 통해 일본 내 젊은 세대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모레모의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레모는 ‘MORE and MORE’(우리는 매일매일 계속해서 더 나아간다)라는 슬로건에 기반한 뷰티 브랜드다. 현재 글로벌 26개국 1만여개 오프라인 매장에 제품을 수출 중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유빈 임종훈 결승 진출
    신유빈 임종훈 결승 진출
  2. 2월드컵 멕시코전 티켓
    월드컵 멕시코전 티켓
  3. 3하나은행 6연승
    하나은행 6연승
  4. 4삼성 현대모비스 경기
    삼성 현대모비스 경기
  5. 5변요한 티파니 열애
    변요한 티파니 열애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