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박수홍♥’ 김다예, 득녀 9개월 만에 좋은 소식 전했다 “뿌듯”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방송인 박수홍 아내 김다예가 득녀 9개월 만에 좋은 소식을 전했다.

김다예는 지난 9일 “뿌듯, 열일한 보람 있네요”라는 글과 포털사이트에서 ‘온라인콘텐츠창작자’로 소개된 화면을 캡처해 공개했다.

김다예는 ‘월화수목목목 4년차 콘텐츠 제작자 기업 브랜디드 콘텐츠 홍보영상 기획 제작 하고 있습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고 있다.

앞서 박수홍은 유튜브 채널은 아내가 직접 촬영 출연 편집 피티 운영..정말 밤새 일하며 키운 채널이에요. 제가 따로 하던 유튜브 채널들은 모두 문을 닫았는데 아내가 제작하던 것만 유일하게 살아남았네요”라고 아내를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는 “그 지난 날들의 고생과 노력이 빛을 보는 지 아내가 운영하는 제작사에서 팀도 꾸렸다고 하고 최근들어 저에게 광고 계약서들을 많이 가져다줍니다. 아내와 재이에게 들어오는 광고수익이 곧 저를 뛰어 넘을 것 같네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요즘도 육아에 다이어트까지 하면서 여전히 새벽까지 일하는 모습 보면 … 꿈에서마저 영업하고 일하는 꿈 꾼다는 아내를 보며 많이 안쓰럽고 저도 우리 가족을 위해 더 최선을 다해야지 더 열심히 살아야지 다짐하게 됩니다. 사랑합니다 우리 가족 고마워요 여보”라고 애틋함을 드러내 감동을 더했다.


한편 박수홍과 김다예는 23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지난 2021년에 결혼, 작년 10월 시험관을 통해 첫 딸을 품에 안았다. /kangsj@osen.co.kr

[사진] 김다예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의원직 사퇴
    김병기 의원직 사퇴
  2. 2김기현 로저비비에 논란
    김기현 로저비비에 논란
  3. 3김종석 용인FC 영입
    김종석 용인FC 영입
  4. 4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5. 5맨유 뉴캐슬 경기 승리
    맨유 뉴캐슬 경기 승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