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중식여신 박은영, 쌍둥이 언니 미모 공개…김구라 "언니가 더 예뻐"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중식 셰프 박은영이 쌍둥이 언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MBC 예능 '라디오스타'

중식 셰프 박은영이 쌍둥이 언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MBC 예능 '라디오스타'


중식 셰프 박은영이 쌍둥이 언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는 '호로록 식객로드' 특집을 맞아 허영만, 최자, 이국주, 박은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박은영은 "일란성 쌍둥이 언니가 저랑 많이 닮아서 제가 홍콩에 있는데 그 여자가 제 행세를 하고 다닌다"며 "사람들이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면 '제가 박은영 셰프가 아니다'라고 하는데도 찍어달라고 한다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러면 사진을 찍어주더라. 저희 언니가 연예인 병이 있다"고 폭로했다.

이를 들은 김구라는 "본인이 홍콩에 가있을 때 '이이경 여자친구다'라고 한 거 아니냐"며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배우 이이경과 박은영 간 러브라인에 대해 언급했다.

박은영은 "웃으면서 아니라고는 안 한다"며 "자기는 요즘 룸이 아니면 밥 먹기가 불편하다더라"고 말했다.


이어 박은영과 박은영 언니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김구라는 "언니가 훨씬 예쁘네"라고 말해 박은영을 발끈하게 했다.

박은영은 "제가 컨디션이 그날 좋지 않았다. (언니는) 유독 그날 신경을 쓰더라. 원래 둘이 사진을 안 찍는다. 제가 방송 나가고 나서 '우리가 찍은 사진이 없다'면서 저걸 찍자더라. 작가님 섭외하고 갑자기 찍은 사진이다. SNS(소셜미디어) 계정에 저 사진을 올리려고"라고 부연했다.


그러면서 "김구라 씨 되게 좋아했다. 레스토랑 오픈하면 초대도 해드리려고 했는데"라고 서운함을 드러냈지만 김구라는 "목에 칼이 들어와도 이분이 더 잘나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