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2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일없어 韓 떠난' 이국주, 건물주였다 "다듀 회사가 입주하기도" ('라스')

스포츠조선 이게은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건물주라고 밝혔다.

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의 '호로록! 식객로드' 특집에는 허영만, 최자, 이국주, 박은영이 출연했다.

최자는 이국주와 인연이 있다며 "(이국주가) 저희 회사 스튜디오의 건물주였다"라고 설명했다. 이국주는 고개를 끄덕이며 "(건물 매입 때) 사인하는데 다이나믹 듀오가 큰 역할을 해줬다"라고 말했다. 김국진은 다시 "이국주 씨가 건물주냐"라고 물었고 이국주는 "네"라고 답했다.

현재 다이나믹 듀오는 그 건물에서 나온 상황이라고. 최자는 "아직도 내적 친밀감이 있다. 마음속에 돼지가 있는 사람들이 있지 않나. 먹는 거 좋아하는 사람한테 호감이 간다. 아는 사람 중 제일 맛있게 드시는 것 같다"라며 이국주에게 친밀감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이국주는 일본 이민설에 대해 "도쿄에 집을 구한 게 사실이다. 3개월 밖에 안 됐다. 한국에서 일이 많이 줄었다. 고정 출연한 프로그램도 작년에 다 종영했다. 일을 가만히 기다리고 있자니 좀 그렇더라. 그냥 놀기엔 마음이 불편해서, 평소 일본 여행도 많이 갔으니 일본에서 콘텐츠를 찍자는 생각이 들었다. 숙박비를 아낄 겸 도쿄에 집을 구한 건데 이 내용을 담은 영상 첫 회 조회수가 터졌다. 근데 기사가 이민 간 사람처럼 나와서 연락이 너무 많이 왔다. 짠하게 본 분도 있더라"라고 이야기했다.

그렇게 한국, 일본 두 집 살림을 하게 된 이국주는 한 달에 일본에는 열 흘 정도 머문다고 전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2. 2안세영 왕중왕전 첫 승리
    안세영 왕중왕전 첫 승리
  3. 3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4. 4뉴욕 닉스 NBA컵 우승
    뉴욕 닉스 NBA컵 우승
  5. 5샤이니 키 활동중단
    샤이니 키 활동중단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