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나는 SOLO’ 돌싱녀 옥순, 새 생명 품었다…‘예쁜 가정·멋진 엄마 꿈꿔’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나는 솔로 캡처

나는 솔로 캡처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ENA·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16기 출연자 옥순(본명 이나라)이 임신 소식을 전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열애 공개도 없이 깜짝 발표했다.

9일 옥순은 자신의 SNS에 초음파 사진과 함께 직접 쓴 장문의 글을 올리며 “있는 그대로 온전히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게 되었고, 그 사랑이 단 한 번에 기적이 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 2년 동안 ‘16기 옥순’으로 여러분과 함께 울고 웃으며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며 “그 시간 속에서 진한 인생의 감정들을 겪었고, 다시 한 번 ‘행복할 수 있다’는 마음을 믿게 되었다”고 말했다.

옥순은 현재 임신 중임을 밝히며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지만, 매일 몸 안에서 자라고 있는 생명을 느끼며 하루하루를 설렘과 감사로 살아가고 있다. 감사하게도 단 한 번에 아기가 찾아와줬다”고 전했다.

특히 그는 “예쁜 가정과 멋진 엄마에 대한 꿈이 늘 마음 한켠에 있었다”며 “많은 분들이 임신을 위해 노력하고 계신 걸 알기에, 축하만 받기보다 제가 임신을 준비하며 지켜온 작은 습관들과 마음가짐을 천천히 나누고 싶다”고 밝혔다.

옥순은 ‘나는 SOLO’ 16기 돌싱 특집 편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직업은 서양화가이며, 방송에서 “세 번째 만남만에 결혼했다가 두 달 만에 이혼했다”는 개인사를 고백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장기용 사이다 엔딩
    장기용 사이다 엔딩
  3. 3마이애미 페어뱅크스 영입
    마이애미 페어뱅크스 영입
  4. 4베네수엘라 경제 압박
    베네수엘라 경제 압박
  5. 5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