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헤이지니 딸, 母 닮은 크리에이터 본능..“16개월부터 카메라 다뤄” (‘슈돌’)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구독자 409만명 유튜버 헤이지니가 남편과 딸을 최초 공개했다.

9일 방송된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어린이 대통령’이라는 수식어의 주인공인 ‘슈퍼맘’ 헤이지니가 딸 23개월 채유와 등장했다.

이날 스튜디오에서 헤이지니는 “지금은 둘째가 31주 됐다. 채유도 7월생이었고 포포도 7월생이라서 채유랑 얼마 차이 안 난다. 방송일 기준으로 내일 만난다”라고 밝혔다.

안영미, 장동민이 “아들 배인 것 같다”라고 하자 박수홍은 “아들 배는 다르냐”라고 궁금해했다. 장동민은 “아들을 낳아봤어야 알지”라며 “아들 배는 조금 더 동그랗고 아래쪽으로 내려갔다. 딸 배는 위쪽에 있으면서 잘록하게 있고 예쁘게 걸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헤이지니의 둘째는 장동민, 안영미 예상대로 아들이었다.


한편, 헤이지니는 남편과 23개월 딸을 최초 공개했다. 남편과 함께 카메라 앞에 선 헤이지니는 딸 채유에 대해 “웃을 때 앞니 토끼가 벌어진다. 활발한 건 저를 닮았다. 다른 것 중 하나가 모방을 잘한다”라고 자랑했다.

특히 구독자 409만 명 보유한 키즈 크리에이터 딸 답게 채유는 카메라와도 친숙한 모습을 보였다. 집에서 낯선 카메라를 보면 보통 당황하지만 채유는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다가갔다. 심지어 채유는 카메라에 삼각대를 직접 들고 구도를 잡는 등 엄마와 아빠를 열정적인 찍는 모습까지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헤이지니는 "채유가 카메라를 많이 접하다 보니까 채유한테 익숙해지다 보니까 카메라 다루기는 16개월부터 들고 다녔다"라고 설명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