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엔하이픈, 美 '빌보드 200' 4주 연속 차트인…미니 6집 인기 '롱런'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MHN 김은비 인턴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서 4주 연속 차트인을 기록했다.

8일(현지시간) 발표된 미국 빌보드 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미니 6집 'DESIRE : UNLEASH'가 빌보드 200 차트에서 109위를 기록하며 4주 연속 순위권을 유지했다.

이 앨범은 지난 6월 21일 자 차트에서 3위로 진입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이 앨범은 '월드 앨범'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와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도 각각 7위와 8위에 올랐다. 주요 앨범 차트에서의 꾸준한 성과를 바탕으로 엔하이픈은 '아티스트 100' 차트에서도 44위에 자리했다.

'DESIRE : UNLEASH'는 발매 직후 214만 장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올해 발매된 K-팝 앨범 중 두 번째로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일본 오리콘 '상반기 랭킹 2025'에서 단 3일 만에 '합산 앨범 랭킹'과 '앨범 랭킹'에서 각각 9위에 오르는 성과를 이뤘다.


엔하이픈은 일본 첫 스타디움 투어를 진행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5일과 6일,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열린 'ENHYPEN WORLD TOUR 'WALK THE LINE' IN JAPAN -SUMMER EDITION-'에서 여름을 맞이한 열정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오는 8월 2일과 3일,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추가로 열린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29일 일본에서 네 번째 싱글 '宵 -YOI-'(요이) 발매를 앞두고 있다.

사진=MHN DB, 빌리프랩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주당 패스트트랙 충돌
    민주당 패스트트랙 충돌
  2. 2수원FC 강등 후폭풍
    수원FC 강등 후폭풍
  3. 3이준호 캐셔로 관전포인트
    이준호 캐셔로 관전포인트
  4. 4김병기 의혹 논란
    김병기 의혹 논란
  5. 5예스맨 MC
    예스맨 MC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