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7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미주, 개인 채널서 밝힌 '놀뭐' 하차 배경⋯"섭섭하지만 어쩔 수 없어"

이투데이
원문보기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놀면 뭐하니’ 하차에 대해 언급했다.

9일 이미주는 유튜브 채널 ‘그냥 이미주’를 오픈하고 ‘놀면 뭐하나 싶어서 오픈한 미주 채널’이라는 제목의 첫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이미주는 채널 오픈을 위해 만난 제작진이 근황에 대해 묻자 “그냥 뭐... 이렇게 저렇게...”라며 머쓱하게 웃었다. 이어 “요즘은 좀 덜 바쁘냐”라는 질문에 “요즘은 괜찮다. 틈만 나면 본가 가서 강아지들 보고 온다”라고 전했다.

한창 술을 마시던 미주는 자신이 출연했던 예능 ‘식스센스’와 ‘놀면 뭐하니?’ 중 재밌는 게 무어냐는 질문에 “둘 다 재밌다”라며 쉽게 대답하지 못했다. 그러면서 “‘놀면 뭐하니?’는 잘해햐 한다는 그런 게 있었다. 사명감이 계속 있었다”라고 운을 뗐다.

미주는 “PD님과 계속 이야기를 하다가 (하차)합의를 했다. 통보한 것도 아니고 제가 먼저 말한 것도 아니고 합의한 것”이라며 “섭섭하지만 어쩔 수 없다. 차라리 잘된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한편 이미주는 지난 5월 31일 방송을 끝으로 고정으로 활약하던 MBC ‘놀면 뭐하니?’에서 하차했다. 또 다른 여성 멤버인 박진주도 함께 하차했다.


이에 대해 담당 PD는 “연초부터 재정비 논의가 있었고 고심 끝에 결정됐다”라며 “당분간은 4인 체제로 부딪혀 보려고 한다”라고 추가 인원은 없다고 밝혔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쟁
    환단고기 논쟁
  2. 2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3. 3여진구 카투사 입대
    여진구 카투사 입대
  4. 4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5. 5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