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게임톡 언론사 이미지

워킹데드 올스타즈 헤이젤 "어리숙함에 속지마"

게임톡 문원빈 기자
원문보기

컴투스홀딩스가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생존자 '헤이젤'이 합류한다. 헤이젤은 전원 여성으로 구성된 도시 생존자 그룹의 일원이다. 어리숙함으로 위장한 13세 소녀 헤이젤은 단검을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

주요 스킬 '배우는 중'은 공격력이 가장 높거나 누적 피해를 가장 많이 준 적을 골라서 단검으로 공격하는 능력이다. 또한 전투 중 아픈 것처럼 연기를 해 적을 속이는 '쉬운 먹잇감' 스킬로 주변의 적을 무장 해제 시킨다. 헤이젤의 모든 스킬은 '캐릭터 체험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1일까지 열리는 '스피드 카드 배틀' 이벤트는 트럼프 카드를 순서대로 빠르게 맞춰 속도를 겨루는 방식이며, 모든 카드를 먼저 소진한 플레이어가 승리한다. 또한 게임에 출석만 해도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생존 지원 7일' 이벤트도 22일까지 진행된다.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펀플로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글로벌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다. 좀비 신드롬을 일으킨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의 워킹데드 IP를 활용해 포스트 아포칼립스 상황에서의 생존을 주제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펼쳐가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