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성욱♥' 김지혜, 의사 걱정 속 쌍둥이 만삭 화보 도전 "얼마 만의 외출인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남매 쌍둥이를 임신 중인 김지혜가 만삭 화보를 촬영했다.

김지혜는 9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꺄울 만삭 촬영하러 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의사쌤께 허락받고 딱 두 시간 안에 끝내기로 약속하고 왔어요"라며 "나머지 날은 다 눕눕하고 오늘하루 찾은 자유랍니다! 얼마 만의 외출인지 너무 행복하고, 이제 몸 관리 더더 잘해야겠어요! 예쁘게 찍어볼게요"라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혜는 블랙 미니 원피스에 네이비 재킷을 걸친 채, 단정하게 묶은 헤어스타일로 청초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볼록하게 나온 배 위에 손을 얹거나 꽃다발을 들고 있는 모습에서는 출산을 앞둔 설렘과 기쁨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소파에 누워 휴식을 취하는 모습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지혜는 2019년 그룹 파란 출신 최성욱(에이스)와 결혼했으며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지난 2월 "6년간의 긴 난임 끝에 시험관에 성공했다. 드디어 엄마 아빠가 된다"라고 임신 소식을 알렸고, 이후 쌍둥이라는 겹경사 소식을 전해 축하를 받은 바 있다.

최근 20주 정밀초음파를 했다가 아들 쌍둥이에서 아들, 딸 남매 쌍둥이로 성별이 바뀌었다고 밝혔다.

사진 = 김지혜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