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S.E.S 슈, 방송 복귀 후 솔직 고백 “출산 후 몸무게 14kg 증가”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스타건강랭킹 넘버원’ 출연…출산·육아 후 건강 변화 솔직 공개
S.E.S. 출신 슈가 체중 증가와 건강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다.  사진 = 채널A ‘스타건강랭킹 넘버원’

S.E.S. 출신 슈가 체중 증가와 건강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다. 사진 = 채널A ‘스타건강랭킹 넘버원’


S.E.S. 출신 슈가 체중 증가와 건강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다.

9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스타건강랭킹 넘버원’에서는 지석진, 한다감, 독고영재, 이경실이 출연해 평생 숙제인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근황이 궁금한 연예인 1위’로 꼽히는 영원한 가요계의 요정, 슈가 특별 검진 동기로 함께한다.

이날 슈는 “건강 프로그램이라는 말에 묻지도 않고 출연을 오케이 했다”며 40대에 접어들며 부쩍 약해진 자신의 건강 상태를 털어놓는다. 전성기 시절 당시 44사이즈도 헐렁할 만큼 마른 편이었던 슈는 출산을 거듭하면서 데뷔 때보다 14kg이 넘게 쪄버려 최근 인생 역대급 최고 몸무게를 찍었다는 근황을 전해 이목이 집중된다.

S.E.S. 출신 슈가 체중 증가와 건강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다.  사진 = 채널A ‘스타건강랭킹 넘버원’

S.E.S. 출신 슈가 체중 증가와 건강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다. 사진 = 채널A ‘스타건강랭킹 넘버원’


이런 가운데 연예인 출연자 전원은 요요의 위험도를 확인하기 위해 복부 CT, 체성분 검사 등을 진행했다. 요요의 주범으로 꼽히고 있는 장내 세균여부를 파악하기 위해 대변까지 제출하는 변 검사까지 받아야 했다. 이에 지석진은 “살다 살다 작가님들로부터 변재촉(?)을 다 당해봤다”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건강랭킹과 함께 다이어트 특급 비법을 전수하러 온 허양임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검진 결과를 보더니 예상하지 못한 결과가 나왔다며 순위에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요요의 위험도가 가장 높은 출연자는 누구였을지는 9일 오후 8시 10분 채널A ‘스타건강랭킹 넘버원’ 에서 공개된다.


#

한재훈 온라인 기자 jhhan@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2. 2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3. 3해수부 장관 부산
    해수부 장관 부산
  4. 4대구FC 장영복 단장
    대구FC 장영복 단장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