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194cm에 130kg' 이대호, 20kg 감량 전후 어땠나..볼살 홀쭉 [핫피플]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130kg’ 이대호가 무려 20kg 감량에 성공했다.

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성시경’의 먹방 콘텐츠 ‘먹을텐데’ 부산 편에는 전 야구선수 이대호가 게스트로 출연해 부산 토박이답게 숨은 맛집들을 소개했다. 특유의 유쾌한 입담과 함께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가 시선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성시경은 “살이 정말 많이 빠진 것 같다”고 놀라워했고 이대호는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아직 4kg 더 뺄 예정”이라며 “하루 한 끼만 먹고, 아침·저녁으로 유산소 운동을 한다. 저녁은 무조건 참는다”고 밝혔다.

이대호는 현역 시절 최고 몸무게가 130kg까지 나갔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정확한 몸무게는 공개하지 않았지만, “20kg 정도 감량했다”고 전하며 스스로도 달라진 모습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놀라운 점은 다이어트 중임에도 불구하고 이대호와 성시경이 함께 한 술자리에서 무려 소주 7병에 맥주 6병 이상을 마셨다는 것. 성시경은 “술이 장사더라”며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성시경은 자신의 SNS를 통해 “넘 매력 있고 똑똑한 부산 싸나이 이대호를 알게 돼서 너무 좋다”며 “다이어트 중이라는데도 술이 장사네요ㅎㅎ 이번 주 ‘먹텐’ 부산 편 재미있게 봐달라”는 글과 함께 이대호와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한편 이대호는 롯데 자이언츠의 프랜차이즈 스타이자 ‘레전드 타자’로 2022년 은퇴한 뒤에도 방송과 사업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2. 2노시환 연봉 10억
    노시환 연봉 10억
  3. 3이강인 PSG 잔류
    이강인 PSG 잔류
  4. 4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5. 5김민석 한류
    김민석 한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