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라이즈 탈퇴' 승한, 솔로 가수로 7월 31일 데뷔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원문보기
승한이 오는 7월 31일 솔로 데뷔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승한이 오는 7월 31일 솔로 데뷔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생활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다가 팬들의 반대로 합류가 무산되고 결국 그룹 라이즈(RIIZE)에서 탈퇴한 승한이 솔로 데뷔일을 확정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승한이 오는 31일 솔로 데뷔한다고 9일 밝혔다. 승한은 무한 가능성과 폭넓은 크로스오버의 의미를 지닌 '엑스'(X)를 활용해 자신만의 아티스트 브랜드 '승한앤소울'(XngHan&Xoul)을 론칭하고, 여러 분야의 크리에이터인 일명 '소울'(Xoul)과 뭉친 크루 형태로서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승한앤소울이라는 이름으로 나오는 첫 번째 싱글 제목은 '웨이스트 노 타임'(Waste No Time)이다. 직접 가창한 신곡 2곡이 담겨 있으며, 이 싱글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승한의 데뷔 프로젝트가 이번 싱글로 본격 시작된다고 귀띔한 소속사는, 승한의 관심사이자 강점인 '퍼포먼스'를 한층 완성도 있게 선보이고자 프로페셔널 댄서 2명과 협업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오늘(9일) 0시에는 승한앤소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웨이스트 노 타임'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승한과 댄서들이 춤이라는 공통 관심사 아래 만나 서로 가까워지고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받으며 승한앤소울로 뭉치는 서사를 표현했다.

2023년 9월 라이즈 멤버로 데뷔한 승한은 데뷔 전 교제하던 한 여성과의 스킨십 사진, 길거리 흡연 영상 등 사생활 논란 때문에 두 달 만에 활동을 중단했다.


지난해 10월 소속사는 승한의 라이즈 복귀를 예고했으나, 팬들은 라이즈가 많은 성과를 내며 6인 체제로 안착했는데 사생활 논란이 있는 인물을 왜 합류시키느냐며 강력히 반대했다. 결국 소속사와 승한 모두 팬들에게 사과했고, 승한은 라이즈를 탈퇴했다.

승한앤소울의 첫 번째 싱글 '웨이스트 노 타임'은 오늘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전현무 차량 링거
  2. 2패스트트랙 충돌
    패스트트랙 충돌
  3. 3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4. 4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5. 5남산 곤돌라 사업
    남산 곤돌라 사업

노컷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