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금융신문 언론사 이미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MS 엑스박스 PC게임패스’ 추가

한국금융신문 정채윤
원문보기
월 4900원에 PC게임패스 인기 게임 무제한 이용
네이버웹툰 쿠키, 넷플릭스, PC 게임패스 중 하나만 가능
네이버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Xbox)의 ‘PC게임패스’를 도입했다고 9일 밝혔다. / 사진=네이버

네이버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Xbox)의 ‘PC게임패스’를 도입했다고 9일 밝혔다. / 사진=네이버


[한국금융신문 정채윤 기자] 네이버(대표이사 최수연)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Xbox)의 ‘PC게임패스’를 도입했다고 9일 밝혔다.

PC게임패스는 콘솔 없이도 마이크로소프트 게임 스튜디오 엑스박스의 PC 게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게임 구독 서비스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구독자는 디지털 콘텐츠 혜택에 네이버 시리즈·웹툰, 넷플릭스에 이어 PC 게임패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PC게임패스 월 구독료는 9500원이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자는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월 4900원(연간 이용권은 월 3900원)의 기존 구독료로 PC 게임패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신작을 비롯해 ‘엘더스크롤 4: 오블리비언 리마스터드’, ‘클레르 옵스퀴르: 33 원정대’ 등 수백종의 고품질 글로벌 인기 게임을 이용시간,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EA Play’ 멤버십도 게임패스에 포함돼 있어 ‘일렉트로닉 아츠’ 게임도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네이버는 이번 게임 콘텐츠 도입으로 멤버십 이용자들의 혜택 체감도를 높이는 동시에 PC 게임 이용 비중이 높은 20대 등 젊은층을 중심으로 신규 가입자 확보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정한나 네이버멤버십 리더는네이버는 디지털 콘텐츠 영역부터 편의점, 영화관, 면세점 실생활과 밀접한 영역 전반으로 혜택을 넓히며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주력해왔다앞으로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휴 서비스와 맞춤형 혜택을 강화할 이라고 말했다.

정채윤 한국금융신문 기자 chaeyu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한국금융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