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YTN 언론사 이미지

'갑질 무혐의' 강형욱, 방송 복귀…'개와 늑대의 시간' 내달 5일 첫 방송

YTN
원문보기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갑질 논란 후 1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다.

오늘(9일) 유튜브 채널 'play 채널A'는 오는 8월 5일 첫 방송을 앞둔 '개와 늑대의 시간'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4초 분량의 짧은 영상은 '당신의 개는, 개일까 늑대일까'라는 물음으로 시작된다. 이어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폭주하는 반려견들의 모습이 빠르게 교차되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강형욱이 등장하자 '늑대가 되어버린 문제견을 고칠 강형욱이 온다'는 화면에는 문구가 등장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짧은 분량에도 영상은 공개 직후 '강형욱의 귀환', '티저부터 강렬하다'는 댓글들이 이어지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개와 늑대의 시간'은 반려견의 문제 행동 이면에서 보호자의 원인까지 함께 들여다보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보호자와 반려견의 관계를 근본부터 되짚고 반려 생활 전반을 돌아보며 솔루션을 제시한다.


강형욱은 이 방송에서 직접 현장을 찾아 반려견과 보호자 간 관계를 면밀히 관찰하고 실질적인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강형욱은 지난해 5월 아내와 함께 운영했던 반려견 훈련소 '보듬컴퍼니' 전 직원들로부터 직장 내 괴롭힘 등 갑질 폭로를 당했다. 강형욱 부부는 회사 메신저를 무단 열람한 혐의(정보통신망법 위반)로 피소돼 수사를 받았다.

논란이 불거지자 강형욱은 출연 중이던 KBS '개는 훌륭하다'에서 하차하고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경기북부경찰청 사이버수사1대는 지난 2월 강형욱 부부에 대해 무혐의 판단을 내려 검찰 불송치 결정했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유튜브 채널 구독자 5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2. 2김준호 김지민 각방
    김준호 김지민 각방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5. 5이이경 하차
    이이경 하차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