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OSEN 언론사 이미지

최여진, 에어컨 안 틀어도 ♥김재욱 있어 시원한 여름…"안 사랑할 수가 없잖아"

OSEN
원문보기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최여진이 그 누구보다 행복한 신혼 생활을 만끽하고 있다.

최여진은 9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한 여름의 용평은 진리였다. 서울이랑 어떻게 온도가 10도나 차이나지?? 여름에 에어컨 안 틀어도 된다는게 진짜였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여진은 강원도 평창군 용평에서 여유로운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다. 두 사람이 함께한 커플은 다름아닌 최근 결혼한 박하나와 김태술 부부로, 신혼의 단꿈에 빠져있는 두 커플은 계절 스포츠와 완벽한 날씨가 갖춰진 용평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최여진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온갖 계절 스포츠와 그에 맞는 완벽한 날씨까지!! 안 사랑할 수가 없잖아”라며 용평의 매력에 푹 빠진 것으로 보인다. 용평에서의 일상이 행복했던 건 남편이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최여진은 더운 날씨에도 남편과 딱 붙어서 사진을 찍는 등 박하나·김태술 부부도 부러워할 신혼을 보였다.


한편 최여진은 지난 1일 경기도 가평 모처에서 스포츠 사업가로 알려진 김재욱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크루즈에서 열려 화제를 모았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동행
    손흥민 토트넘 동행
  2. 2윤보미 라도 결혼
    윤보미 라도 결혼
  3. 3두산 플렉센 재영입
    두산 플렉센 재영입
  4. 4안세영 4강 진출
    안세영 4강 진출
  5. 5내란 사건 전담재판부
    내란 사건 전담재판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