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마세라티 코리아, 7월 전국 전시장서 시승 행사 개최

헤럴드경제 서재근
원문보기
7월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
내연기관 모델과 전기 폴고레 비교 시승 기회 제공
마세라티 코리아 전국 시승 행사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 홍보 이미지 [마세라티 코리아 제공]

마세라티 코리아 전국 시승 행사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 홍보 이미지 [마세라티 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이탈리아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가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마세라티 공식 전시장에서 내연기관 모델과 순수 전기 모델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행사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은 브랜드의 오랜 역사와 레이싱 DNA가 담긴 내연기관 모델과 마세라티 전동화 전략의 정점을 보여주는 순수 전기 ‘폴고레’ 모델을 직접 비교 시승하며 마세라티가 전하는 진정한 ‘이탈리안 럭셔리’를 생생히 경험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그란투리스모’, 컨버터블 ‘그란카브리오’, 럭셔리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그레칼레’의 내연기관 모델과 순수 전기 ‘폴고레’ 모델을 나란히 시승하며 각 모델이 지닌 주행 감성과 퍼포먼스를 비교해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을 시승 및 계약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차종에 상관없이 시승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300명에 한해 마세라티 비치타올을 증정한다. 특히 행사 기간 내 차량을 계약한 고객 전원에게는 유서 깊은 이탈리안 와인 명가 ‘안티노리’의 와인을 전달할 예정이다.

다카유키 기무라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은 “이번 행사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는 브랜드의 전통과 혁신을 가장 직관적으로 체험하고 나에게 어떤 파워트레인이 더 적합할지 고민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마세라티라는 브랜드의 감성과 철학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22기 상철 이혼 사유
    22기 상철 이혼 사유
  2. 2김정은 김주애 참배
    김정은 김주애 참배
  3. 3조윤우 결혼 은퇴
    조윤우 결혼 은퇴
  4. 4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5. 5존슨 크리스털 팰리스 이적
    존슨 크리스털 팰리스 이적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