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주학년 빠진 더보이즈, 컴백 준비 척척…본격 티징 돌입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본격적으로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9일 공식 계정을 통해 더보이즈 미니 10집 'a;effect(에이이펙트)'의 서사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음악과 함께 선우가 무언가를 찾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앞서 공개된 스케줄러 이미지에 등장했던 파동이 영상 곳곳에 등장하며 강한 인상을 남긴다. 멤버 개개인의 움직임이 빛, 물, 소리 등 다양한 형태의 파동으로 구현돼 시각적인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 더보이즈 멤버들이 직접 악기를 연주하며 밴드를 구성한 모습이 그려져 신보의 형태와 방향성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고, 영상 말미에는 파도를 자유롭게 타는 모습이 연출돼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갈 것임을 암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8일 발매되는 더보이즈의 신보 'a;effect'는 지난 3월 발표한 정규 3집 'Unexpected(언익스펙티드)' 이후 약 4개월 만에 공개되는 앨범이다.

전작을 통해 예측 불가능한 매력과 서사를 펼쳤다면, 이번 신보로는 티징 콘텐츠를 통해 계속해서 파동에 대해 이야기하는 만큼, 정체성과 메시지를 강화해 또 한 번 가요계에 새로운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돼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더보이즈의 이번 컴백 활동은 지난달 주학년의 팀 탈퇴 후 처음으로 펼쳐지는 공식 활동이다. 여기에 지난 3월 맏형 상연이 입대함에 따라, 9인 체제로 활동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원헌드레드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3. 3이해찬 위독
    이해찬 위독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5. 5돈바스 철수 협상
    돈바스 철수 협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