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엑스박스 'PC게임패스' 혜택 추가

뉴시스 윤정민
원문보기
월 4900원으로 월 9500원 상당 'PC게임패스' 이용 가능
네이버웹툰 쿠키, 넷플릭스, PC 게임패스 중 하나만 가능
[서울=뉴시스] 네이버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으로 마이크로소프트(MS) 엑스박스 'PC 게임패스'를 도입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네이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네이버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으로 마이크로소프트(MS) 엑스박스 'PC 게임패스'를 도입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네이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네이버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으로 마이크로소프트(MS) 엑스박스 'PC 게임패스'를 도입했다고 9일 밝혔다.

PC 게임패스는 콘솔 없이도 MS 게임 스튜디오인 엑스박스의 PC 게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게임 구독 서비스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구독자는 디지털 콘텐츠 혜택에 네이버 시리즈·웹툰, 넷플릭스에 이어 PC 게임패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PC 게임패스 월 구독료는 9500원이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자는 별도 추가 요금 없이 월 4900원(연간 이용권은 월 3900원)의 기존 구독료로 PC 게임패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신작을 비롯해 '엘더스크롤 4: 오블리비언 리마스터드', '클레르 옵스퀴르: 33 원정대' 등 수백종의 고품질 글로벌 인기 게임을 시간,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EA 플레이' 멤버십도 게임패스에 포함돼 있어 '일렉트로닉 아츠' 게임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는 이번 게임 콘텐츠 도입으로 멤버십 이용자들의 혜택 체감도를 높이는 동시에 PC 게임 이용 비중이 높은 20대 등 젊은층을 중심으로 신규 가입자 확보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정한나 네이버멤버십 리더는 "네이버는 디지털 콘텐츠 영역부터 편의점, 영화관, 면세점 등 실생활과 밀접한 영역 전반으로 혜택을 넓히며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휴 서비스와 맞춤형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