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국주, 일본 이민설 해명 "최근 도쿄에 집 마련한 이유는"('라스')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방송인 이국주가 일본 도쿄에 집을 마련하며 ‘호로록 식객’으로 거듭난 현실 생존기를 공개한다. 일본 마트와 주방용품점을 털어 온 각종 꿀템과 즉석 요리 가루들은 물론, 체형만 봐도 식성을 꿰뚫는 ‘식객력’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한다.

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호로록! 식객로드’ 특집에는 허영만, 최자, 이국주, 박은영이 출연한다.

이국주는 최근 일본 도쿄에 거처를 마련하고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근황을 밝힌다. 그는 ‘일본 이민설’까지 돌았다는 루머에 대해 “현지에서 식자재를 고르고 장 보는 재미에 빠져서”라며 진짜 이유를 털어놓는다.

그는 일본 편의점에서 7만 8000원 어치 장을 본 뒤 먹방을 했는데 해당 영상의 반응이 터졌다면서, 일본 마트를 털어온 ‘즉석요리 가루’만으로 완성한 오이무침, 콩나물무침 등의 요리를 즉석에서 선보여 MC들을 감탄하게 한다.

또한 '주방용품계 제니'로서 도쿄 주방용품점에서 공수한 각종 꿀템도 공개된다. 이국주는 “이건 일본 가면 무조건 사야 한다”라며 꿀템 리스트를 쏟아내고, 김구라는 즉석에서 ‘생 파채 먹방’을 보여주며 스튜디오를 달군다.

일본 로컬 맛집 탐방 노하우도 공개된다. “간판과 사람 냄새로 맛집을 가린다”라는 그는, 일본 현지인들도 찾는 로컬 맛집을 감지하는 능력자의 면모를 드러내 MC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 “한류스타보다 주문은 자신 있다”라며 생존 주문 꿀팁도 전하며 “결국 핵심은 재료”라는 말을 덧붙인다.

“쉬는 시간이 10분이어도 꼭 탄수화물을 먹고 들어간다”라는 이국주는 “체형만 봐도 식성을 꿰뚫을 수 있다”라며 ‘한식 위주형 식성이 통짜 몸매다’라는 독특한 식객 이론도 펼친다. 현실적인 먹방 감각과 유쾌한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접수한 이국주의 활약은 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