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3.7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대호, '위고비' 맞고 20㎏ 감량…작아진 몸집에 깜짝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이대호가 주사형 비만 치료제 '위고비'를 맞아 20kg 감량에 성공했다./사진=유튜브 채널 '성시경'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이대호가 주사형 비만 치료제 '위고비'를 맞아 20kg 감량에 성공했다./사진=유튜브 채널 '성시경'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이대호가 주사형 비만 치료제 '위고비'를 맞아 20kg 감량에 성공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성시경'에는 이대호와 성시경이 부산의 한 술집에서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성시경이 이대호에게 "살이 많이 빠진 것 같다"고 말하자 이대호는 "건강을 위해 뺐다. 앞으로 4kg 더 뺄 것"이라고 답했다.

성시경이 "지금 몸무게가 얼마나 되냐"고 묻자 이대호는 "그건 말씀드리기 어렵고 한 20kg 뺐다"고 답했다. 이대호는 선수 시절 최고 몸무게가 130kg까지 나갔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대호는 "하루 한 끼만 먹고 아침, 저녁으로 유산소 운동을 했다. 저녁은 무조건 참았다"고 말했다.

성시경은 이전에 공개한 유튜브 컨텐츠에서 정용화와 만나 이대호를 언급했던 바 있다. 성시경은 정용화에게 최근 이대호와 촬영을 했다며 "힘들었다. 대호가 정말 잘 먹더라. 위고비로 (식욕이) 많이 약해진 상태인데도 잘 먹더라"고 말했다. 정용화는 "난 같은 아파트에 살았는데 (이대호가) 너무 커서 벽이 들어오는 줄 알았다"고 회상했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세호 조폭 연루설
    조세호 조폭 연루설
  2. 2쿠팡 집단 소송
    쿠팡 집단 소송
  3. 3황희찬 벤치 울버햄튼
    황희찬 벤치 울버햄튼
  4. 4서현 꿈이엔티 전속계약
    서현 꿈이엔티 전속계약
  5. 5박나래 갑질 논란
    박나래 갑질 논란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