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윤정수x남창희, 합동 ♥결혼식하나 "3시, 6시 이어서…꽃 공유" 너스레 (미스터 라디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미스터 라디오' DJ 윤정수, 남창희가 나란히 결혼과 연애 소식을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청취자들의 축하 문자가 쏟아졌다.

8일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에서 윤정수는 12세 연하와 결혼하는 소감을 전했다.

이날 윤정수의 결혼 소식에 한 청취자는 "창희 오빠도 이제 맘 편히 결혼하세요"라는 문자를 남겼다. 남창희는 3년째 이 연예인과 열애 중임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결혼 준비 중에 있다고.

이에 윤정수는 "아까 누가 합동결혼식 하라고 했는데 합동결혼식보다도 3시엔 남창희, 6시엔 윤정수 해서 꽃을 좀 공유할 수 있으면 좋겠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여자와 결혼해야겠다고 결심한 계기가 궁금하다"라는 물음에 윤정수는 "(여자친구가) '저의 경제관념이 별로다'라고 얘기를 하고 '더 아껴야지'라고 하더라. 저는 천 원짜리를 아낀 적은 없다. 근데 천 원짜리를 아끼는 모습에 '이렇게 살아야 되는 건가?' 생각했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이날 윤정수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예비신부는 1984년생으로 미모의 필라테스 강사다. 1972년생인 윤정수와 12살 나이 차다. 두 사람은 6~7년 전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올해 초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해 7개월 정도 교제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KB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