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KBIOHealth-한국가스안전공사, 헬스 산업 분야 시험·기술 상호 협력

전자신문
원문보기
이명수 KBIOHealth 이사장(오른쪽)과 박경국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이 시험·평가 기술과 가스 안전기술을 융합해 바이오·의료 산업 경쟁력을 높이기로 했다.

이명수 KBIOHealth 이사장(오른쪽)과 박경국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이 시험·평가 기술과 가스 안전기술을 융합해 바이오·의료 산업 경쟁력을 높이기로 했다.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KBIOHealth)은 8일 한국가스안전공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시험·평가 역량과 가스 안전 기술을 융합해 바이오헬스 제품의 신뢰성과 품질을 높이고,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주요 협력 내용으로는 △시험·기술 정보 공유 △시험 장비 공동 활용 △전문 인력 상호 지원 △공동 연구·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명수 KBIOHealth 이사장은 “이번 협약은 각 기관이 보유한 기술적 전문성과 인프라를 상호 보완적으로 활용해 보다 실질적이고 지속 가능한 협력 모델을 구축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라며 “특히 시험·평가 역량과 안전 기술의 융합을 통해 바이오헬스산업의 신뢰성과 품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