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8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병헌, 子 운동회 직접 가는 슈퍼스타 아빠 "너무 좋아해"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민정이 남편인 배우 이병헌을 디스했다.

5일 이민정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고딩때부터 친했던 동네오빠 다듀랑 놀기 *교회오빠...라고 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민정은 다이나믹 듀오 최자, 개코와 함께 '육아 토크'를 했다. 먼저 그는 "애기 얘기로 또 엄청나게 대화가 많아진다. 가치관 같은 것들도 비슷해지는 게 있고"라며 이병헌과 많은 대화를 나눈다고 밝혔다. 이에 최자는 "교육적인 가치관은 어떠냐"고 질문했다.



이민정은 "오빠랑 나는 교육관은 정말 잘 맞는데 안 좋은 거, 튀김 같은 걸 적게 먹으라고 한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모든 건 즐겁게, 맛있게 먹으면 된다고 생각한다"며 "내가 봤더니 오빠가 자기가 어렸을 때 조금 쪘었다. 그래서 그러는 거다. 괜히 자기가 걱정하는 거다. 자기도 좋아하면서"라고 덧붙이며 이병헌을 디스했다.

그리곤 "라면 엄청 좋아하고, 튀긴 거 되게 좋아하고. 근데 자기가 또 이렇게 막 말을 준후한테 해놨잖아. '일주일에 한번 정해서 먹어' 이러니까 자기도 눈치가 보이는지 준후 없으면 '라면, 라면 하나 끓여먹자' 이런다"고 폭로하기도 했다.

또한 이민정은 "준후 운동회 같은 데 갈 때 난 무조건 아빠 보낸다. '가, 오빠 가'. 준후 얼마나 좋아하는데"라며 아들 운동회에 이병헌이 직접 간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이민정 MJ'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권도형 징역 15년 선고
    권도형 징역 15년 선고
  2. 2폰세 토론토 계약
    폰세 토론토 계약
  3. 3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4. 4젤렌스키 영토 국민투표
    젤렌스키 영토 국민투표
  5. 5광주 도서관 붕괴 사고
    광주 도서관 붕괴 사고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