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중앙일보 언론사 이미지

13층서 추락한 여성에 깔린 모녀…11살 딸 이어 엄마도 사망

중앙일보 정혜정
원문보기
컷 구급차

컷 구급차



경기 광주시 한 상가건물에서 추락한 10대 여성이 모녀 등 행인을 덮친 사고와 관련해 11살 딸이 숨진 데 이어 40대 어머니도 사망했다.

8일 경기 광주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광주시 경안동에서 발생한 사고로 병원에 이송돼 치료받던 A씨(45)가 하루 만인 이날 오후 숨졌다. A씨는 사고를 당한 뒤 심정지 상태로 인근 병원에 옮겨져 치료받았으나 의식을 찾지 못하고 끝내 사망했다.

A씨의 딸인 B양은 사고 직후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건물에서 추락한 C양(18)도 같은 날 숨져 이번 사고로 인한 사망자는 모두 3명이 됐다.

C양은 전날 오후 2시 36분쯤 광주시 경안동 한 13층짜리 상가건물에 있는 정신과 병원에서 진료받은 뒤 건물 옥상으로 올라가 추락했다.

C양이 추락하면서 당시 거리를 지나던 A씨와 B양, 20대 남성 D씨 등 3명의 행인을 덮쳤다. D씨는 어깨 등을 다쳐 병원에서 치료받았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사고 현장에서 B양 앞으로 처방된 약봉지가 발견된 점으로 미뤄볼 때 경찰은 모녀가 병원을 다녀오다 변을 당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C양은 2년 전부터 우울 증세를 보여 치료를 받았던 것으로 조사됐다. 현재까지 C양이 작성한 유서 등은 발견되지 않았다. 경찰은 자세한 사고 경위에 대해 조사하고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혜정 기자 jeong.hyejeong@joongang.co.kr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중앙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