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3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백호, 신곡 ‘RUSH’와 데카트론 러닝웨어가 완성한 감각적 러닝 무드

텐아시아
원문보기


글로벌 프랑스 스포츠 브랜드 데카트론(DECATHLON)이 8일 오후 6시, 가수 백호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플레이리스트 영상을 백호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백호의 신곡 ‘RUSH’를 중심으로, 러닝할 때 듣기 좋은 백호의 추천곡 3곡을 담아낸 콘텐츠다. 영상 속 백호는 데카트론의 러닝웨어 풀착장을 입고 등장해 러닝이 주는 자유로움과 에너지를 전달한다.



백호가 착용한 제품은 실제 러너들의 다양한 활동성을 고려해 기능성과 착용감을 고루 갖춘 데카트론 러닝 대표 베스트셀러로 구성됐다. 자외선 차단 반팔 티 ‘런 드라이 500’, 6인치 러닝 쇼츠 ‘컴포트 500’, 러닝화 ‘KS900.2’와 ‘KD900X.2’, 그리고 경량 트레일 러닝 조끼 5L가 그 주인공이다. 백호는 이를 착용한 채 자연스러운 무드 속에서 스포티한 매력을 한층 강조한다. 플레이리스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데카트론의 온/오프라인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백호의 다양한 착장을 선보인다.

백호의 신곡 ‘RUSH’는 빠르게 뛰는 심장 소리와 미래를 향해 끊임없이 질주하는 순간을 속도감 있게 표현한 곡으로, 데카트론이 전하고자 하는 러닝의 몰입감과 완벽하게 맞닿아 있다. 이번 협업은 ‘데카트론x백호와 함께 달려요!’라는 타이틀 아래, 음악과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스페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으로 기획됐다. 데카트론은 러닝이라는 브랜드의 핵심 스포츠를 기반으로 백호라는 셀럽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고객층과 접점을 넓히고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자연스럽게 유도할 계획이다.

데카트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백호와의 협업은 스포츠 브랜드가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감성과 일상을 보여 주기 위한 시도”라며, “러닝이 지닌 몰입감과 리듬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일상 속에서 스포츠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쟁
    환단고기 논쟁
  2. 2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3. 3여진구 카투사 입대
    여진구 카투사 입대
  4. 4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5. 5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