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깨끗한나라, 보솜이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 출시

세계일보
원문보기
깨끗한나라가 영유아 케어 브랜드 '보솜이'의 신제품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밴드·팬티형)'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 제품은 피부에 직접 닿는 안 커버에 머리카락 굵기 6분의 1 수준인 1.2데니아 원사를 적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구현했다. 유기농 순면과 시어버터 추출물까지 함유해 아기 피부를 한층 더 순하게 보호해준다.

보솜이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 깨끗한나라 제공

보솜이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 깨끗한나라 제공


특히 신생아에게 자극이나 압박을 주지 않도록 배꼽 주변에 여유 공간을 둔 'U케어존(배꼽보호 시스템)'을 적용했다. 기저귀가 젖었는지를 직관적으로 알려주는 '소변 알림선' 기능도 탑재했다. 소변을 누르면 선이 파랗게 변해 부모가 기저귀 교체 시점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

흡수력 또한 우수하다.

점보형 제품의 경우 기저귀 한 장으로 유아 소변을 최대 10회까지 흡수할 수 있다. 외부 커버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 쓰루(Air Through) 원단이 적용돼 내부 열기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한다. 또한 컴포트 허리밴드가 아이의 허리를 편안하게 감싸고, 이중 잠금 안심가드는 안팎에서 한 번씩 새는 것을 차단해 옆샘 걱정을 덜어준다.

이번 제품은 오는 11일 지마켓을 통해 단독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지마켓 슈퍼브랜드 데이 행사에서는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는 고급 원사와 유기농 자재를 집약해 피부 민감도를 고려한 프리미엄 기저귀"라며 "지마켓 단독 선 론칭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보솜이만의 기술력과 차별점을 전달해 육아 소비자들의 실용성과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기환 기자 kkh@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