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화려한 날들' 정일우·정인선·윤현민, 청춘 비주얼 포스터 공개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사진제공=KBS 2TV '화려한 날들'

사진제공=KBS 2TV '화려한 날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화려한 날들'이 따뜻한 웃음과 청춘의 설렘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8일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 측은 정일우, 정인선, 윤현민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화려한 날들'은 지금이든, 과거에서든, 앞으로든, 각기 다른 의미로 만나게 되는 화려한 날들에 대한 세대 공감 가족 멜로 드라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청춘의 한가운데서 삶의 무게를 견디며 '진짜 화려한 날'을 향해 나아가는 정일우, 정인선, 윤현민의 따뜻한 동행이 담겨 있어 깊은 울림을 전한다. 특히 블루, 화이트톤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정일우와 윤현민, 그리고 그 사이에서 한 송이 꽃처럼 밝게 웃고 있는 정인선의 모습은 '비주얼 트리오'다운 찬란한 케미스트리를 완성한다.

특히 하늘 위로 흩날리는 리본과 따사로운 햇살, 그리고 세 사람의 자연스러운 웃음은 누구에게나 존재하는 '화려한 날들'을 상징하듯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거센 바람과 인생의 굴곡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이들의 모습은 포스터 한 장만으로도 드라마가 전할 따뜻한 메시지를 기대하게 만든다.

'화려한 날들' 제작진은 "메인 포스터에는 단지 반짝이는 순간이 아닌, 삶의 고난을 견디고 마침내 빛을 마주하는 세 청춘의 찬란함을 담고자 했다"라며 "누구나의 인생에 존재하는 그 빛나는 날을 함께 떠올릴 수 있는 드라마가 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후속작인 '화려한 날들'은 오는 8월 9일 오후 8시에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2. 2안세영 야마구치
    안세영 야마구치
  3. 3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4. 4대전 충남 통합 추진
    대전 충남 통합 추진
  5. 5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