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도경완♥장윤정 딸, 7살부터 완성형? 관상가도 인정한 재물복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내아이의사생활. 사진 | ENA

내아이의사생활. 사진 | ENA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도경완 장윤정 부부의 자녀 연우, 하영이의 관상이 공개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ENA 예능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은 조부모님과 경주로 손주투어를 떠난 도도남매 연우, 하영이의 둘째 날 이야기와 반려견 성탄이와 함께하는 템플스테이, 일명 ‘멍플스테이’에 도전한 도아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는 신라시대 복장을 한 도패밀리의 이색 분장이 눈길을 끈다. 늠름한 선비로 변신한 연우, 귀여운 공주님이 된 하영이, 멋진 대감으로 분한 할아버지와 마님으로 변신한 할머니까지, 경주 거리를 활보하는 도패밀리의 모습은 그 자체로 시선 강탈 존재감을 뽐낸다.

이어 이들은 점집을 찾아 관상을 본다. 관상가는 먼저 할머니의 귀를 보고 “부처님 귀를 가지셨다. 지혜롭고 재물복이 많다”고 평하고, 연우에게는 “역마살이 있어 외국에서도 잘 살 팔자”라며 “돈이 한 번 들어오면 잘 안 쓰는 정직한 선비 스타일”이라고 진단해 ‘도선비’라는 별명까지 알아맞힌다.

도패밀리 막내 하영이를 보자마자 그는 “돈에 오빠보다 관심이 많을 것 같은데”라고 운을 떼며 재물복과 부동산 복을 뜻하는 전택궁이 발달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연우는 “하영이 꿈이 부자예요”라며 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하영이는 몇 살 때 남자친구 사귈까요?”라는 기습 질문까지 던져, 돌아오는 관상가의 답변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내 아이의 사생활’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park554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