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비즈워치 언론사 이미지

위메이드, '롬: 골든 에이지' 예약자 50만 넘었다

비즈워치 [비즈니스워치 김동훈 기자 ]
원문보기
블록체인 기술 결합한 MMORPG…내달 정식출시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에 온보딩한 레드랩게임즈의 MMORPG '롬: 골든 에이지'./그래픽=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에 온보딩한 레드랩게임즈의 MMORPG '롬: 골든 에이지'./그래픽=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는 자사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한 레드랩게임즈의 웹3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롬: 골든 에이지'가 사전예약자 50만명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롬: 골든 에이지는 레드랩게임즈의 대표작 '롬: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에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한 게임이다.

위믹스 플레이의 MMORPG 성공작들을 분석해 크롬·크리스탈 등 두 가지 토큰을 유기적으로 연계한 독창적인 토크노믹스를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제한 없는 민팅(Unlimited Minting), 가치 보장(Guaranteed Value), 단순하고 빠른 P2E 구조(Simple & Fast P2E)를 특징으로 한다.

레드랩게임즈는 이번 사전예약 50만 달성 보상으로 '빛나는 무기, 방어구 강화 주문서'를 제공한다. 사전예약 100만을 달성하면 '최상급 몬스터 석판'을 지급할 예정이다.

롬: 골든 에이지는 오는 8월 중 전 세계 170여개국에 정식 출시된다.

ⓒ비즈니스워치(www.bizwatch.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비즈워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