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MAX가 되었습니다 위치크래프트가 선행 플레이를 시작한다 (사진제공: CTW) |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MAX가 되었습니다’가 게임으로 나온다.
CTW는 G123의 신작웹 게임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MAX가 되었습니다 위치크래프트(이하 슬라위치)’의 선행 플레이를 발표했다.
슬라위치는 원작 라이트 노벨을 기반으로 한 웹게임으로, 주인공 아즈사가레벨1로 돌아가면서 펼쳐지는 배틀 RPG다.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장소를 다니며 아즈사가 최강의 고원의 마녀로서 힘을 되찾는 여정을 다룬다.
선행 플레이는 7월 9일수요일부터 정식 출시까지 진행된다. 총 5,000명의 사전등록자를 모집하며, 7월 9일까지 사전 등록을 완료한 유저들에게우선적으로 안내된다.
한편, 슬라위치는 이미 사전 등록 인원 10만 명을 달성해 총 200회 분의 뽑기와 캐릭터 ‘라이카’, 그리고 다이아 2,025개등 인게임 아이템이 모든 사전 등록자에게 선물로 지급될 예정이다.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MAX가 되었습니다 위치크래프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슬라위치 특징 (사진제공: CTW) |
게임메카 박재형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