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조유리 “아이즈원 최예나, 내 '오징어 게임3' 출연 예지몽 꿔”

JTBC
원문보기
배우 겸 가수 조유리. 넷플릭스 제공.

배우 겸 가수 조유리. 넷플릭스 제공.


배우 겸 가수 조유리가 그룹 아이즈원 재결합 가능성과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3' 출연에 대한 멤버들의 반응을 전했다.

조유리는 8일 오후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 열린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3' 종영 인터뷰에서 아이즈원 재결합 가능성을 묻는 질문에 대해 “재결합에 대한 아무런 이야기가 없고 계획도 없기도 하다. 그러나 언젠가는 한다면 무조건 참여할 생각이다”고 말했다. 아이즈원은 2018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2021년 해체했다.

그는 “멤버들과는 여전히 이야기를 많이 나누고 있다. 멤버들이 '오징어 게임3' 잘 봤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많이 해줬다. 단체문자방은 멤버 생일 때마다 활성화 된다”면서 “멤버 중 최예나 언니 반응이 제일 재미있었다. 계속 '그래서 애기 언제 낳느냐', '애기 나오는 장면 몇 화에 나오냐'라고 물어봤다. 아직 우리가 나이가 많지 않아서 아이를 낳는 사람이 없으니까 그게 신기했던 모양이다”고 떠올렸다.

이어 “'오징어 게임3' 합격했을 때 최예나 언니가 예지몽을 꿔줬다. 언니 꿈에서 제가 임신을 한 채로 울고 있었다 하더라. 해몽을 찾아 봤더니 그게 합격운이라고 했다. 그래서 '오징어 게임3' 오디션 잘 될 거라 해줬다. 그런데 얼떨결에 캐릭터도 맞춘 거니까 정말 신기했다. 언니가 예지몽을 꿔줬으니 더 관심을 가지고 봐주고 궁금해 해줬다. 얼마 전에 월미도에 가서 조개구이 한 턱 냈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난달 27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3는 자신만의 목적을 품고 다시 참가한 게임에서 가장 친한 친구를 잃고만 이정재(기훈)와, 정체를 숨긴 채 게임에 숨어들었던 이병헌(프론트맨), 그리고 그 잔인한 게임 속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들의 마지막 운명을 그린다.

조유리는 극 중 222번 참가자 김준희 역을 맡았다. 333번 참가자 이명기 역 임시완의 전 여자친구로, 그의 아이를 임신한 채로 생존 게임에 참여하는 캐릭터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jtbc.co.kr

사진=넷플릭스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2. 2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3. 3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4. 4푸틴 트럼프 성탄 축전
    푸틴 트럼프 성탄 축전
  5. 5김병기 논란
    김병기 논란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