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3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릴리이브, 여름 민감 두피 위한 '스칼프턴 시카 PDRN 앰플' 출시

문화뉴스
원문보기
[박선혜 기자]
릴리이브, 스칼프턴 시카 PDRN 앰플 출시 / 사진제공=릴리이브

릴리이브, 스칼프턴 시카 PDRN 앰플 출시 / 사진제공=릴리이브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릴리이브(lilyeve)가 여름철 민감해진 두피를 위한 '스칼프턴 시카 PDRN 앰플'을 7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뜨거운 햇볕, 땀, 피지 등으로 인해 두피 트러블이 심화되기 쉬운 여름철 지성, 민감성 두피를 위한 맞춤형 쿨링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는 누적 판매량 114만 개를 돌파한 '그로우턴 앰플'의 기술력과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보다 세분화된 두피 고민에 대응하고자 기획된 제품이다.

브러쉬 일체형 설계로 손에 묻히지 않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두피에 직접 도포하면서 마사지 효과를 통해 열감 완화, 각질 관리, 떡짐 개선, 비듬 완화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과도한 피지와 각질로 인해 발생하는 건성 및 지성 비듬 증상까지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됐다.

주요 성분으로는 '시카 PDRN'과 '나노엑소좀 3X™'가 함유되어 있다.


시카 PDRN은 피부 진정과 재생을 돕는 고기능성 성분으로, 강한 자외선과 외부 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두피에 부드럽고 안정적인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자극을 최소화한 릴리이브의 부드러운 성분 설계 덕분에 예민한 두피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나노엑소좀 3X™는 두피에 필요한 유효성분을 모공보다 작은 초미세 입자 형태로 전달해 흡수력을 극대화하며, 두피 환경 개선, 모근 강화,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피지와 각질로 인한 비듬 증상 개선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실제로 진행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제품 사용 단 2주 만에 다음과 같은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비듬 육안 평가 50% 개선, 비듬 양 39% 감소, 두피 가려움 50% 감소, 피지 분비 46% 개선, 정수리 냄새 88% 감소 등 다방면에서 두피 컨디션이 뚜렷하게 향상된 것이다.

이러한 수치는 '스칼프턴 시카 PDRN 앰플'이 단순한 진정 케어를 넘어, 비듬, 냄새, 피지, 가려움 등 복합적인 두피 고민 전반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제품임을 입증한다.


릴리이브 관계자는 "두피도 피부처럼 외부 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만큼, 계절에 맞는 진정 케어가 중요하다"며 "스칼프턴 앰플은 일상적인 두피 세정 후 민감해진 두피는 물론, 비듬이 생기기 쉬운 환경에서도 효과적인 관리 솔루션"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칼프턴 시카 PDRN 앰플'은 릴리이브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