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첫 배우 MC' 박보검, '더 시즌즈' 진행 마무리?…KBS 측 "확인 불가"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KBS 2TV의 대표 음악 토크쇼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가 막을 내릴까.

8일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프로그램의 시즌 종료와 관련해 "확인 불가"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에 따르면 '박보검의 칸타빌레'는 이달 말 마지막 촬영이 진행되며, 다음달 1일 최종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보도에 의하면 박보검은 스케줄 상의 이유로 하차를 결정했으며, 후임은 미정이다.

박보검은 지난 3월 14일 배우로는 최초로 '더 시즌즈'의 MC로 발탁돼 시청자들과 만났다. 지난 2023년 '박재범의 드라이브'로 출발한 '더 시즌즈'는 '최정훈의 밤의 공원', '악뮤의 오날오밤', '이효리의 레드카펫', '지코의 아티스트', '이영지의 레인보우' 등 각기 다른 개성의 가수들이 MC로 나선 바 있다.

지난 2015년 KBS 2TV '뮤직뱅크'에서 MC를 맡으면서 처음 진행을 맡았던 박보검은 '더 시즌즈'를 통해 9년 만에 KBS 음악 방송으로 복귀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올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 이어 JTBC 토일드라마 '굿보이'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는 박보검이 다음에는 어떤 도전에 나설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2. 2윤정수 결혼식
    윤정수 결혼식
  3. 3정선희 4인용식탁
    정선희 4인용식탁
  4. 4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