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세븐틴 호시·우지, 나란히 9월 육군 현역 입대

더팩트
원문보기

정한·원우에 이어 병역의무 이행

세븐틴 호시(왼쪽)와 우지가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팬들 곁을 떠난다. /서예원 기자

세븐틴 호시(왼쪽)와 우지가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팬들 곁을 떠난다. /서예원 기자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세븐틴(Seventeen) 호시와 우지가 9월부터 군 복무를 시작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8일 "우지가 9월 15일, 호시가 9월 16일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두 사람은 정한과 원우에 이어 각각 세 번째, 네 번째로 병역의무를 이행하는 멤버가 됐다.

그룹 활동과 함께 유닛 활동도 하고 있는 호시와 우지는 오는 11~13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팬콘서트 'HOSHI X WOOZI FAN CONCERT 'WARNING'(호시X우지 팬 콘서트 '워닝')'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어 두 사람은 부산과 타이베이, 일본 등에서 공연을 이어가고 세븐틴의 영상통화 팬사인회 등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는 "복무 시작 후에는 세븐틴 일정에 참여할 수 없게 됐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캐럿(팬덤명)을 찾아뵐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소속사는 "훈련소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현장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 호시와 우지를 향한 배웅과 격려의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끝으로 소속사는 "호시와 우지가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당사도 아티스트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호시와 우지가 속한 세븐틴은 지난 5월 정규 5집 'HAPPY BURSTDAY'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THUNDER(선더)'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