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쿨 이재훈, 10kg 감량 후 앙코르 공연까지 성황…20대 리즈 시절 연상

뉴스1 황미현 기자
원문보기

19일 제주도 콘서트로 솔로 전국 투어 대장정 마무리



쿨 이재훈

쿨 이재훈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쿨 이재훈이 앙코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재훈은 지난 5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앙코르 위드 이재훈’(Encore with 이재훈)을 개최했다. 전국투어 '더 이재훈'(The 이재훈) 피날레로, 총 3000석이 조기 매진 돼 열기를 실감케 했다. 이재훈은 약 3시간 동안 라이브로 열창했고, 게스트 없이 혼자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이재훈은 전국투어를 위해 3주 만에 체중 10㎏을 감량했다. 20대 못지않은 외모를 자랑했고,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라이브 실력도 여전했다. 쿨 멤버들의 근황을 들려주고, 재치있는 입담도 뽐냈다. 공연 전 사연과 함께 신청곡을 받아 무대에서 불러주는 등 관객들과 한층 더 가까이 소통했다.

데뷔 31주년을 맞아 추억 여행을 선물했다. 쿨 히트곡 '애상' '아로하' '슬퍼지려 하기 전에' 등은 떼창이 이어졌고, '해변의 여인' 무대에선 관객들과 함께 뛰며 더위를 날렸다. 솔로곡 '사랑합니다' '안녕들 한가요?' 등도 감동을 줬다.

이재훈은 제주 공연을 끝으로 전국투어 대장정의 마침표를 찍을 예정이다. 마지막 공연은 19일 오후 5시 제주신화월드 렌딩컨벤션센터에서 앞두고 있으며, 일찌감치 매진된 상황이다. 당초 제주도는 전국투어 개최 지역이 아니었지만, 팬들의 요청이 쇄도해 추가했다. 제주도 주민인 이재훈의 바람이 이뤄져 의미가 크다.

이번 전국투어는 2016년 첫 단독 콘서트 후 9년 만이다. 3월부터 대구를 시작으로 부산, 대전, 서울, 창원, 전주, 춘천, 고양, 용인, 수원, 천안, 광주, 안산, 제주도 등 총 14개 도시에서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호 3-4위전
    김상식호 3-4위전
  2. 2트럼프 그린란드 영토
    트럼프 그린란드 영토
  3. 3대통령 신년 기자회견
    대통령 신년 기자회견
  4. 4맨시티 센터백 영입
    맨시티 센터백 영입
  5. 5나영주 이송현 도드리
    나영주 이송현 도드리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