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매경게임진 언론사 이미지

웹젠, 뮤 IP 기반 방치형 게임 ‘뮤:포켓 나이츠’ 캐릭터 디자인 공개

매경게임진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원문보기
‘뮤:포켓 나이츠’

‘뮤:포켓 나이츠’

웹젠(대표 김태영)은 방치형 신작 ‘뮤: 포켓 나이츠(이하 포켓 나이츠)’의 게임 내 캐릭터 디자인을 8일 공개했다.

‘포켓 나이츠’는 웹젠의 베스트셀러 IP ‘뮤(MU)’를 기반으로 개발한 방치형 게임이다.

방치형 장르에서 개발력이 검증된 던라이크에서 개발 중이며 웹젠이 올해 출시를 목표로 게임 퍼블리싱을 준비하고 있다.

‘포켓 나이츠’는 쉽고 빠른 방치형 특유의 게임성을 유지하면서 원작 ‘뮤’의 감성을 재해석했다.

원작의 주요 캐릭터를 SD캐릭터로 구현했다.

흑기사, 요정, 마검사, 흑마법사 등 원작의 대표 클래스뿐만 아니라 버지드래곤과 같은 몬스터까지 아기자기한 2D 그래픽으로 재탄생했다.


‘뮤’ 시리즈의 이벤트 맵 블러드캐슬, 악마의광장도 주요 콘텐츠로 등장해 원작의 감성을 더했다.

특히 각 던전은 디펜스, 섬멸 등 다른 플레이 방식이 요구돼 전략적인 재미를 담아냈다.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손 쉽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미 토벌한 스테이지를 자동으로 탐험하는 다중 방치 시스템을 적용해 더욱 편리하고 빠른 성장을 체감할 수 있다.


MMORPG 장르에서 볼 수 있는 깊이 있는 콘텐츠들도 공개했다.

원작 팬들에게 익숙한 로랜시아 마을에서는 MMORPG처럼 다른 게이머와 교류하고 퀘스트를 수령하는 등 커뮤니티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PvP(이용자 간 대결)와 장비 파밍, 그리고 전직 시스템 등이 마련돼 가볍고 빠르면서 몰입감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