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용산구, 한눈에 출산·육아 SNS 콘텐츠 제작

연합뉴스 보도자료 원문
원문보기

서울 용산구(구청장 박희영)가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공식 SNS 채널을 새롭게 개설했다.

구는 지난 6월 개설된 인스타그램 채널(https://www.instagram.com/yongsangu.family)을 통해 ▲임신·출산 ▲자녀 양육 ▲다자녀 가정 ▲장애인·입양 가정 지원 등 다양한 가족 지원 정보를 제공한다.

모든 콘텐츠는 시각적으로 보기 쉬운 SNS용 이미지로 제작돼, 관심 있는 누구나 손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그동안 용산구는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제공해왔다. 다만 출처가 부서별로 분산돼 있어 구민들이 필요한 정보를 찾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

이에 구는 이번 SNS 채널을 통해 창구를 일원화해 정보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구민 편의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또한 용산구뿐만 아니라 타 기관의 지원 정보도 함께 소개함으로써, 구민들이 개인 상황에 맞는 맞춤형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박희영 용산구청장은 "출산·육아 시기에 필요한 정보를 제때 얻지 못해 혜택을 놓치는 일이 많아 안타까웠다"며, "이번 SNS 채널을 통해 더 많은 부모님들과 소통하며 함께 육아하는 용산구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올해 다양한 참여형 SNS 이벤트도 함께 운영하며 구민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용산구청 보도자료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3. 3김종민 2세 준비
    김종민 2세 준비
  4. 4소노 손창환 감독
    소노 손창환 감독
  5. 5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연합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