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보이넥스트도어, 일본서 잇단 러브콜⋯여름 열기 KSPO 돔까지 잇는다

이투데이
원문보기
(사진제공=KOZ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KOZ 엔터테인먼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일본에서 연이어 러브콜을 받으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 중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최근 여름을 맞아 마련된 일본의 특별 방송에 연달아 출연하고 있다. 2일 후지TV ‘2025 FNS 가요제 여름’과 5일 니혼TV ‘더 뮤직 데이 2025(THE MUSIC DAY 2025)’에 이어 19일 TBS ‘음악의 날’에 출격한다. 현지에서 인기 있는 아티스트가 총출동하는 특별 방송에 연달아 초청되며 ‘핫’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은 지난해부터 각종 특별 방송의 단골손님으로 모습을 비추고 있다. 지난해 연말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슈퍼 라이브 2024’,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등 대형 프로그램에 출격한 것에 이어 올여름 특별 방송까지 휩쓸며 현지에서 두터운 존재감을 드러냈다. 앞서 실력파 신인으로 알려지면서 일본 정식 데뷔 전부터 유명 잡지 표지를 장식한 데다가 지난해 7월 현지에서 데뷔 싱글 ‘앤드,(AND,)’를 발매하고 ‘서머 소닉 2024’(SUMMER SONIC 2024) 등 대형 음악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인지도를 높인 결과다.

(사진제공=KOZ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KOZ 엔터테인먼트)


또한 보이넥스트도어는 첫 단독 투어 ‘보이넥스트도어 투어 ‘녹 온 볼륨.1’(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을 통해 일본 전국을 순회하며 폭넓은 팬덤을 확보했다. 이에 힘입어 지난달 열린 앙코르 콘서트는 본 공연보다 규모를 키워 아레나 공연장으로 향했다. 게다가 전 회차 빠르게 매진돼 이들의 탄탄해진 관객 동원력을 입증했다. 여섯 멤버는 다음 달 20일 현지에서 두 번째 싱글 ‘보이라이프(BOYLIFE)’를 발매한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25~27일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돔(옛 체조경기장)에서 첫 단독 투어의 마지막 공연 ‘보이넥스트도어 투어 ‘녹 온 볼륨.1’ 파이널’을 개최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KSPO 돔에 처음으로 입성한다. 투어를 통해 ‘차세대 공연 강자’로 입지를 굳힌 이들이 선사할 무대에 기대가 쏠린다.

[이투데이/장유진 기자 (yxxj@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