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16일 컴백’ 이프아이, 자유분방+강렬 카리스마 콘셉트 포토 화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ifeye(이프아이)가 자유로운 에너지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오가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 한층 더 넓어진 매력 스펙트럼을 예고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8일 두 번째 앨범인 물결 ‘낭’ Pt.2 ‘sweet tang(스윗탱)’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데뷔 앨범 ‘ERLU BLUE(엘루 블루)’가 첫 일렁임을 마주한 소녀들의 설렘을 담았다면, 이번 미니 2집은 그 일렁이는 물결 한가운데 놓인 소녀들의 본격적인 성장 서사를 예고한다. 이에 따라 데뷔 때보다 훨씬 다채롭고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창고를 배경으로 익숙하지 않은 공간 속에서도 나를 잃지 않고 각자의 방식으로 오늘을 즐기고 있는 당찬 소녀들의 모습을 담았다.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는 소녀들의 끈끈한 우정이 빛나는 행복한 순간의 포착을 통해 ifeye(이프아이)만의 자유분방하고 솔직한 에너지를 표현했다.

각기 다른 분위기 속에서 ifeye(이프아이)만의 6인 6색 개성과 매력이 빛을 발하며, 새 앨범으로 보여줄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컴백에 앞서 데뷔 100일 당일인 12일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팬미팅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된 만큼, 컴백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ifeye(이프아이)는 지난 4월 데뷔 후, 타이틀곡 ‘NERDY(널디)’로 활약하며 가요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5월에는 신인 아이돌 그룹 브랜드평판 8위에 올랐으며, 이어진 대학 축제에서는 리더 카시아가 ‘머리 묶는 퍼포먼스’로 온라인을 강타하며 입소문을 탔다.


뜨거운 열기에 힘입어 3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을 확정한 ifeye(이프아이)는 이번 미니 2집 활동을 통해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ifeye(이프아이)는 오는 16일 미니 2집 물결 ‘낭’ Pt.2 ‘sweet tang(스윗탱)’을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하이헷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4. 4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5. 5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