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2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SM 떠난 웬디, 기쁜 소식 알렸다…하반기 계획 함께 짜고 싶은 여자 가수 1위 [TEN차트]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정세윤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가수 웬디가 2025년 하반기 계획을 함께 짜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6일까지 '2025년 하반기 계획을 함께 짜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웬디가 차지했다. 최근 그는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OST 'Blazing Steps(블레이징 스텝스)'를 발매했다. 또한 웬디는 지난달 29일, BTS 진의 콘서트에서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웬디는 올해 4월 SM 엔터테인먼트와 계약 만료 후 재계약하지 않고, 신생 소속사 어센드에서 새출발을 알렸다.

2위는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윤아가 올랐다. 그는 4월 14일 서울 한국가구박물관에서 열린 설화수 '글로벌 컬처 트립 2025'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단아하고 세련된 미모를 뽐냈다. 8월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 개봉을 앞두고 있는 윤아는 최근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 출연을 확정 지었다.

3위는 그룹 쇼녀시대의 멤버 유리가 이름을 올렸다. 그는 지난달 제주특별자치도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그는 자신의 SNS에 "아름답고 특별한 제주의 얼굴이 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후 유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제주에서의 일상을 공개하며 홍보대사로서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찜통더위에 함께 물놀이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찜통더위에 함께 물놀이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찜통더위에 함께 물놀이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찜통더위에 함께 물놀이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정세윤 텐아시아 기자 yoon@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