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2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강렬함과 자연스러움 가진 그룹"…82메이저, 데뷔 첫 광고모델 발탁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82메이저(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가 데뷔 후 처음으로 광고 모델이 됐다.
소속사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는 "그룹 82메이저가 쎈텐학생복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고 7일 밝혔다.
82메이저는 무대에서 넘치는 에너지와 자신감 있는 퍼포먼스로 개성을 인정받고 있다. 동시에 교복 모델로서도 신선하고 다채로운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했다고 한다. 이들은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광고 화보에서 82메이저는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화보는 '10대의 개성과 열정'과 '10대만의 프레시함'이라는 상반된 콘셉트로 구성됐다. 82메이저는 댄디하고 세련된 분위기부터 밝고 자유로운 무드까지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쎈텐학생복 관계자는 "82메이저는 자신만의 색을 지닌 아티스트다. 무대 위 강렬함과 일상 속 자연스러움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팀이다. 앞으로 82메이저와 함께 교복 이상의 가치를 전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시해 Z세대와의 연결고리를 더욱 단단히 가져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82메이저는 지난달 서울 영등포 명화라이브홀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82 신드롬'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지난 1월 개최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에투메붐(82MAJOR BOOM)' 이후 약 5개월 만의 공연.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고 추가 회차까지 매진되며 인기를 증명했다.
82메이저는 북미 투어 '82 신드롬 인 노스 아메리카'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2. 2안세영 왕중왕전 첫 승리
    안세영 왕중왕전 첫 승리
  3. 3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4. 4뉴욕 닉스 NBA컵 우승
    뉴욕 닉스 NBA컵 우승
  5. 5샤이니 키 활동중단
    샤이니 키 활동중단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