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이장우, 태국 야시장서 '김볶밥' 도전?…뱀뱀과 깜짝 재회(두유노집밥)

MHN스포츠 이민주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 이민주 인턴기자) 배우 이장우가 태국 야시장에서 한국 집밥을 선보이며 글로벌 식도락 여행을 시작한다.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MBN,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두유노집밥'에서는 이장우가 '식여락(食與樂)' 여행의 첫 국가로 태국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장우는 방콕 딸랏플루 야시장에서 "태국엔 집밥 문화가 없어서 한국식 집밥으로 현지인과 소통해보겠다"고 각오를 밝힌다.



이후 야시장에서 '팟씨유'를 맛보며 "불고기 당면 맛"이라고 표현해 이목을 끌고, 이어 현지 가게 사장에게 직접 요리를 해보겠다고 요청해 눈길을 끈다.

이장우는 즉석에서 마늘, 고추, 돼지고기, 김치 등을 활용해 김치볶음밥을 요리하고, 시식회를 준비하던 중 그룹 갓세븐 뱀뱀과 깜짝 재회한다.



태국에서 뱀뱀을 본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몰리며 야시장은 순식간에 인산인해를 이룬다. 뱀뱀은 "이제는 왕자 아닌 왕이다"라며 너스레를 떨며 분위기를 더욱 달군다.


김치볶음밥 시식 이후, 이장우와 뱀뱀은 현지 가정을 직접 방문해 '집밥 한 끼'를 대접하려고 섭외에 나서지만 예상외의 난관에 부딪히며 긴장감을 더한다. 과연 이들이 태국에서 성공적으로 첫 번째 '집밥 여행'을 마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국 집밥으로 세계인과 소통하는 이장우의 글로벌 푸드 리얼리티 '두유노집밥'은 오는 9일 오후 10시 20분 MBN,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MBN, MBC에브리원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성탄 미사
    대통령 성탄 미사
  2. 2김병기 의원 논란
    김병기 의원 논란
  3. 3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4. 4현대건설 7연승
    현대건설 7연승
  5. 5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